신천지와 한기총의 신앙 비교 9

예언과 성취 : 계시록의 실상 증거

백정미 | 입력 : 2019/05/12 [21:19]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     ©

 

구약을 이룬 것(19:30)같이, 신약도 가감 없이 다 이룬다(21:6).

계시록 성취 때는 전통 교단들이끝나는 때이다.

계시록의 성취 인물은 세 가지로, 배도자·멸망자·구원자이다. 배도자는 기록된 배도의 일을 하고, 멸망자는 기록된 멸망의 일을 하고, 구원자는 기록된 구원의 일을 한다. 그리하여 계시록이 성취된다. 이 때 배도자들도 멸망자들도 자기들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 이 일을 아는 자는 계시록 1장에서 22장까지 성취 현장에서 보고 듣고 설명을 받은 약속의 목자 이긴자만이 안다(초림 예수님같이, 11:27 참고). 이 목자가 예수께서 각 교회를 위해 보내신 약속의 사자이다. 이 사자를 통해 계시록의 실상을 알게 된다. 약속을 믿는 자는 구원받는다.

 

신천지와 한기총의 차이

 

신천지인은 하나님의 나라 가족이다. 이를 믿기 이전에 신천지인은 하나님에게서 난 가족이며 주인인 것이다.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아니한 자들에게는 믿고 다시 나라.’ 할 수 있다.

 

신천지와 한기총의 다른 점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와 가라지로 난 자의 차이이다. 씨가 말씀이며(8:11), 하나님도 예수님도 말씀이므로(1:1, 요일 1:1)말씀의 씨로 난 자도 말씀이다. 가라지는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 못한다. 가라지는 주석(註釋)의 말의 씨로 난 자이다. 이것이 다른 점이다. 그 증거는 추수 때 추수되어 가지 못한 것이 가라지인 증거이다.

 

한기총은회개하고 하나님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나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고 세상 말과 주석의 말뿐이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자의적 행동과, 사랑·용서·축복보다 전쟁을 선포함으로 가나안(안 나가) 사람이 증가하고, 또 타교로 감으로 교인 수가 급감되었다. 한기총이 두기총으로 쪼개졌고, 서로가 이단이라 한다.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 이긴자는 일곱 별(사자)에게 편지하였고, 생명나무 과실과 생명의 면류관을 받았고, 감추었던 만나와 흰 돌을 받았고, 만국을 다스릴 철장을 받았으며, 생명책에 녹명되었고, 하나님의 이름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 위에 기록받았고,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았으며(2-3), 계시된 책을 받고 나라와 백성과 방언과 임금들에게 전하고 있으며(10), 교회들을 위해 보냄을 받고 계시록(예언)이 성취된 것을 전하고 있다(22:16).

신천지는신약 성경에서 천국과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고 있다(5:39 참고). 계시록 312절을 읽어 보라. 거기에 답이 있다. 전통 한기총에는구원도 답도 없다.

 

신천지와 한기총의소속과 두 교단의교육과 믿음과 행위

 

신천지는 전통 교단의 교인이 아니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12지파이며, 전통 교단에서 두 가지 씨로 자란 밭의 좋은 씨 곧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만 추수되어 인 맞은 천민(天民)이다. 신약 성경을 믿고 통달한 수료생들이다. 말세의 사건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한 자들이다.

 

한기총은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12지파가 아니며, 뿌려진 두 가지 씨 중 가라지로서 추수되어 인 맞지 못하고 전통 교단에 남은 자들이다.

신약 성경을 알지도 믿지도 깨닫지도 못했고, 신학 수료도 못 했으며, 가라지로 추수되지 못했으며, 인 맞지 못했다. 계시록을 가감했고 통달하지 못했으며 믿지 못했다.

 

신천지는 하늘의 것을, 한기총은 세상의 것을, 이것이 양 교단의 교육과 믿음과 행위이다. 심판 때 누가 심판받고 누가 구원받겠는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