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일일보

박완수 경남도지사,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회원대회 참석

김영도 기자 | 기사입력 2024/11/28 [18:42]
28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 등 1,500여 명 참석

박완수 경남도지사,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회원대회 참석

28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 등 1,500여 명 참석

김영도 기자 | 입력 : 2024/11/28 [18:42]

▲ 박완수 경남도지사,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회원대회 참석


[국일일보=김영도 기자]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28일 오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회원대회 및 제25회 아름다운 가정상 시상식’에 참석해 바르게살기운동 유공자와 아름다운 가정상 수상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회원대회는 올해의 추진 성과를 결산하고, 유공 회원을 시상·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박완수 경남도지사, 최학범 도의회 의장, 김성희 경남경찰청장, 김정기 바르게살기운동 도 협의회장 및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1,5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행동강령 낭독, 성과보고, 정부포상 등 유공자 표창 수여, 아름다운 가정상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박 지사는 축사를 통해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지역과 도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내년에는 더 큰 봉사와 헌신으로 우리 경남이 더욱 발전하고 도민이 화합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유공 표창은 정부포상과 도지사 표창을 비롯해 총 77명의 대표 유공 회원에게 수여됐으며,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마련된 아름다운 가정상 시상식에는 대상, 화목상, 효경모범상, 고난극복상, 사회봉사상 등 5개 부문별로 각 1가정씩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는 도내 6만 8천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바르게살기운동 도 협의회와 경남신문이 공동으로 제정한 아름다운 가정상은 1999년부터 매년 시상식을 개최해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