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과 목적

백정미 | 입력 : 2019/03/21 [15:21]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     ©



하나님의 뜻과 목적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지구촌에서 마귀 곧 용을 잡아 없애고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것이다.


  시초의 사람 아담의 세계가 언약 배도로 멸망당한 후 지구촌은 혼돈하고 공허했으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었고, 하나님은 언약을 배도한 세계를 끝내시고 새 목자와 새 나라 새 민족을 세우셨고 새 언약을 하셨다.


  아담 세계가 부패함으로 노아 세계를 세우셨고, 노아 세계가 부패할 때 아브라함의 자손 모세를 통해 육적 이스라엘을 세우셨고, 육적 이스라엘이 부패할 때 예수님을 통해 영적 이스라엘을 세우셨다.


  기록된바 예수님은 영적 이스라엘의 부패와 재림이 있을 것과 새 하늘 새 땅 곧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실 것을 예언하셨고, 새 언약을 하셨다.


  하나님은 아담 때에도, 노아 때에도, 모세 때에도, 초림 예수님 때에도 오사 함께하셨고 언약을 하셨다. 아브라함의 자손 육적 이스라엘의 왕 솔로몬이 아담같이 언약을 어기고 배도하였으며, 예수님 재림 때의 영적 이스라엘도 이와 같이 언약을 어기는 일이 있음을 성경은 말하고 있다.


  예수님 재림 때의 사건들이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전장에 소상하게 기록되어 있다. 세상은 한 시대가 가고 또 한 시대가 도래하였으며, 그때마다 배도와 멸망과 구원의 사건이 있었고, 하나님이 오사 심판과 구원과 새 창조가 있었다.


  시대마다 있어 온 부패는 종교인들이 세상 불신자들보다도 더 심하였다. 오늘날도 그러하다.


  부패한 종교인들은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 사람들의 선하고 착한 행실이라고 생각했다. 하나 이는 사람으로서 누구나 다 지킬 예법이다. 이는 불신 사회에서도, 세상에서도 잘 지키고 있다.


  하나님의 참뜻과 목적은 새 언약으로 약속한 예언을 이루시는 것이다. 예수님이 구약의 예언을 다 이룬 것(19:30)같이, 신약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 전장의 예언을 다 이루시는 것이다(21:6).


  예수님이 신약에 무엇을 이루겠다고 약속하셨는지 기록된 예언의 뜻을 알아야 하고, 이 약속한 예언을 이룰 때 보고 믿어야 한다. 말로만 믿는다고 하고 그 이룬 것을 믿지 못하면 그 믿음은 거짓된 것이다.


  예수님의 새 언약은 새 하늘 새 땅, 새 나라 새 민족, 새 예루살렘, 12지파 창조였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다. 6천 년간 미혹으로 역사해 온 용을 잡아 끝내시고 창조주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요, 그 목적을 이루신 것이다. 이때 성도는 새 언약을 마음에 새겨 인 맞는 자가 되어야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된다. 아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